신한은행,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은행부문 6년 연속 1위 수상

이승아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1 11:5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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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4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6년 연속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사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2000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디지털창구 서비스를 강화하고, 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 ‘쏠’의 사용 편의성을 제고하며 인공지능 활용 자산관리 서비스 ‘쏠리츠’를 출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우선관점으로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해결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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