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혁신적 서비스 도입 공로로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노가연 / 기사승인 : 2019-02-21 17:05: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21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보람상조 제공)

 

[일요주간 = 노가연 기자]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21일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는 보람상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며 상조 업계를 선도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시상식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문화 향상과 합리화를 도모함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일반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등의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총 4개 지표를 평가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창사 이래 29년 동안 고객 만족을 위해 진심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상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유가족을 위한 고인 전용 장의 리무진 업계 최초 도입 ▲장례용품 가격 정찰제 시행 ▲전국 직영 장례식장 운영 ▲전문 장례지도사 양성을 위한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운영 등 선구적인 서비스를 실천해 호평을 받았다.



이 밖에도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경영대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 여러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일요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PHOTO NEWS